H-Modeler의 작전기동단 -3rd Echelon-

hmodeler.egloos.com

포토로그




일요일날 발견한 점술가의 전단지. 일상생활



일요일날 성당가려고 집을 나서는데, 아버지 차의 윈드실드에 이런 전단지가 끼워져 있더군요.
대충 내용이 뭔고 하니,......





초능력 클리닉 & 약초상


손금, 타롯카드, 그리고 수정구슬 점 봅니다.


Kala, Jaadu(앞의 두개는 뭔지....;;), 저주, 악령, 그리고 흑마술을 제거해 드립니다.



만족을 보장합니다.



99.9%의 적중률!














......솔직히 좀 땡기게 하는 본격적인 광고였습니다. 가는길에 한참 웃었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1963년부터 GTA(토론토와 그 위성도시들)에 명성을 떨쳤다는 등, 정말 본격적인 광고입니다. 신비주의로 치장된게 아니라, 어딘지 모르게 리얼한 느낌이 나는데요?!
제가 여기 이민오자마자 학교에서 수강한 ESL 코스에서 영어교재로 쓴 기사 중에, 저런 점술가의 도움으로 미결사건의 범인을 잡았다는 내용이 있더군요. 수사가 난항을 겪을때는 은근히 저러한 초능력자나 점술가들에게 수사기관으로부터 의뢰가 들어오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만약 저 전단지의 가게가 그러한 사건 해결에 결정적인 도움을 준 기록이 많다면 한번 상담 정도는 받아보고 싶기도 하군요.[...]


덧글

  • NoLife 2008/06/10 21:09 # 답글

    그렇게 적중율이 높다면 미리 점볼 사람을 점쳐서 그 사람들에게만 전단지를 배포하는게 경제적으로 이득이 아닐까요(...)
  • voyager 2008/06/12 09:37 # 삭제 답글

    웬지 멋지다....

    간혹 수사에 점술가나 자칭 초능력자라고하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때가 있다고하네요........법적으로도 효용성도 있는듯하고...(디스커버리에 나옴)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