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odeler의 작전기동단 -3rd Echelon-

hmodeler.egloos.com

포토로그




마마마 6화, 레알 신개념 마법소녀.[....] Animation

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



내 설마 저 네타방지를 주루룩 연발하게 될줄은 몰랐네.[....]
뤼체가 던져준 생방주소덕에 출근전에 실시간으로 감상이 가능해져서 저번주랑 이번주는 생방으로 때웠음. 방금 6화 시청 완료.


음, 뭐랄까......엔하위키에서 읽은 귀곡가의 레이스 번 설정이랑 닯았다고 해야하나......역시 우로부치?[......]
그러니까 큐베놈 말인즉슨, 마법소녀의 육체는 영혼을 빼내고 남은 전투용 소체[................], 즉 하드웨어에 불과하고, 혼을 옮겨넣은 소울 젬이야말로 본체, OS가 있는 외장하드[....]내지는 USB 부팅 드라이브[....]란 소리.
마법소녀가 힘을 소모해서 소울젬이 탁해진다는건 즉 영혼을 갉아먹어서 힘을 쓴단 소리일거고, 그걸 마녀를 잡아다가 득템한 그리프 시드를 잡아먹어서 회복하는거였쿠나.

그리고 인간의 육체가 격한 전투에 약하니까 소울젬이라는 안전한 곳에 영혼을 옮겨서 숨겨놓는다는 소리를 하는데, 이거............






..........만약 마미의 소울젬이 파괴되지 않은 채로 어디 굴러다니고 있다면?[........................]




우와, 새 소체로 부활할 가능성이 있음.[......]
이거 희망이라고 봐야하나여, 아님 더 절망적인가혀.......ㅠㅠ




P.S:
요즘 계속 일하고 마비하고 덕질하다보니 정작 본업엔 좀 소홀해진 듯 하니, 포스팅을 하나 준비중.[...]

덧글

  • asd 2011/02/11 02:18 # 삭제 답글

    보면서 저만 귀곡가를 떠오른게 아니었군요 ㅠ
  • H-Modeler 2011/02/11 02:23 #

    해보진 않았지만 엔하위키에서 읽어보니......충격과 공포더군요.[.....]
  • 바이칼 2011/02/11 02:28 # 답글

    내 생각엔 더 막장인거 같은데
  • H-Modeler 2011/02/11 02:37 #

    우로부치는 진화중.[................]
  • 깐돌이 2011/02/11 09:53 # 삭제 답글

    헐.. 마미 생존설 진짜 반전일수도..
    다른 육체에 정신은 마미이면...;;
  • H-Modeler 2011/02/11 15:05 #

    그럴수도 있고, 지금쯤 수복 중[....]일지도요.....ㅠㅠ
  • 아이스맨 2011/02/11 18:51 # 답글

    마미 생존설이야 [정설]아니었슴까?
  • H-Modeler 2011/02/11 19:43 #

    지금까진 꿈도 희망도 없었죠......ㅠㅠ
    근데 이건 뭐랄까, 뭔가 달콤한 희망고문거리가 생겨버린 느낌?![...]
  • silverlanc 2011/02/11 23:39 # 삭제 답글

    마마마 방영일이라 포스팅이 있지 않을까 하고 RSS 땡겨보니 역시 ㅋ_ㅋ
  • H-Modeler 2011/02/12 04:52 #

    후후후후, 마마마 덕에 폐가가 살아났다능.[....]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