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odeler의 작전기동단 -3rd Echelon-

hmodeler.egloos.com

포토로그




[마비노기] 12개의 인보포를 제물로 바쳐...... Game


이걸로 드디어.....ㅠㅠ




되돌린(6) 매복(11풀)옵 엘레건트 고딕 드레스 쇼트타입이 완성되었습니다![두둥]
둘 다 바르는데만 인보포 12개가 그대로 소멸하더군요. 따로 옵작업 같은거 안했습니다.-_-
그리고 해킹으로 털려나간 빈릴쌍도 복구했고, 이제야 꿈에 그리던 룩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장비세트가 하나 장만되었군요.
되돌린 옵이 민옵이긴 하지만, 장갑이랑 악세 끼면 저상태로 크리 175% 나와줍니다. 고스트 풀크리 뻥뻥 터뜨리니까 시원시원하더군요. 이미 맞춘 김에 한바탕 뛰고 나온 페카던전 앞에서 인증샷. 다만 이번엔 득이 읍다....[...]

이제 이걸로 흉물스러운 25옵 고암갑 + 로브로 가리기[...]와는 빠빠이. 가장 좋아하는 의상인 엘건숏을 입힌 채 싸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냥 저대로 활만 들면 엔간한데 다 때려잡으러 다닙니다.

이번에 풀린 키트표 방탄도 아닌, 요즘은 그저 그런 흔한 엘건숏에 왜이리 노력을 기울였냐면, 물론 엄청 제 취향이라는 점도 있지만......







........저거 해킹당한 제 템 되찾은 거거든요......ㅠㅠ









해킹당하고 일단 남은거 허겁지겁 팔아서 복구비용 마련하면서.....어서 엘건숏이나 한벌 장만해서 입혀놔야지 하고 (어째 사냥장비는 이색히가 손을 안대고 남겨놨음) 하우징 게시판을 뒤져봤는데, 당시 최저가인 280숲에 올라온 매물이.....어째 눈에 익더라고요?!


어어.....이거 딱 내 퍼스널 컬러[.....]로 염이 되어있네.....? 하고 보니, 세공 처음 나왔을때 상점세공해서 세줄 띄운거랑 똑같은 옵 보고......





......아, 시발 이거 내거 털린거잖아.[......................]




아마 장물상점에서 싸게 나왔길래 냉큼 집어다 자기 하우징에 올리신거 같은데 뭐, 이걸 뭐라 하겠습니까. 그냥 당시에 복구한 돈 다 털어서 되샀죠.[...]


이렇게 엘건숏과 눈물의 재회를 가진 후 어찌저찌 복구도 그럭저럭 하면서 사냥중.
두카트까지 다 털려나가서 매복 사는데 또 고생 좀 했습니다.[퉷]


이왕 올리는 김에 스펙공개. 허접해염~[?!]





고스트 버스터 모드. 페카 고스트방에서 쓰는 세팅입니다. 사실상의 전력전개.





장갑 교체로 크리대신 데미지를 더 올린 전력전괴[...] 세팅. 미뤄둔 그랜마 궁수 따면 600 넘을듯.
금강레이븐 부츠를 껴도 600 넘긴 하겠지만, 그딴 흉물은 더이상 입히고 싶지 않음.-_-
보통 악세는 빼고 다닙니다. 페카 일반방에서도 악세는 잘 안낌. [...]





장갑도 악세도 빼고, 그냥 입고댕기는거에서 활만 든 상태. 보통은 이정도만으로도 떡칩니다.


이상의 세팅에, 활에 붙은 아이스 속성 6랭크 세공으로 인해 몹이 아속이 아니라면 55.5% 뎀증이 들어갑니다.[....]

덧글

  • 리키얀 2012/08/20 19:16 # 답글

    이제 의장탭도 생겼는데...
  • H-Modeler 2012/08/20 22:19 #

    그거 무지 거부감 들어서......;;;
댓글 입력 영역